쿠진아트 소비자 상담실
평일 9:00 ~ 18:00 (토,일요일 휴무)
1899 - 0209

A/S 안내

쿠진아트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만 A/S 및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및 직구/공구 등을 통해 구입한 제품 제외)

쿠진아트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2년간의 품질보증 기간을 보증합니다. (일부 제품 상이함)

보증기간 동안 제품 자체나 생산 과정에서 비롯한 불량품은 상태에 따라 무상 수리 또는 교환 해드립니다.

보증기간 내에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정상적인 마모, 파손 또는 사용에 지장이 없는 경미한 결함 등은
무상 수리 또는 교환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쿠진아트의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하였거나 쿠진아트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쿠진아트의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하였거나 쿠진아트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본 제품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콘에어코리아의 모든 브랜드 제품은 A/S전문 대행 업체 필일렉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 1

    소비자 상담실

  • 2

    A/S 진행 결정

  • 3

    가까운 필일렉 지점
    방문 또는 택배접수

  • 4

    제품 A/S

  • 5

    방문 수거
    또는 택배 발송

* 운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기존 포장 상자 혹은 튼튼한 상자에 넣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접수 시 고객 성명, 주소, 제품 구입일, 고장 A/S내용을 적어서 동봉해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A/S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담당자가 고객에게 안내전화 드리며, 비용 결제 확인후 A/S작업이 진행됩니다.

품질 보증 안내

제품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이나 쿠진아트 홈페이지의 제품등록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구입 시기가 불분명 할 경우 품질 보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상교환

보증 기간 동안 제품 자체나 생산과정에서 비롯된 불량품 일 경우

유상교환 (보상판매)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결함의 경우

품질 보증 제외 대상

보증기간 내에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정상적인 마모, 파손 또는 사용에 지장이 없는 경미한 결함일 경우

쿠진아트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임의 수리,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일 경우

쿠진아트의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의 경우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부품 교환을 희망하는 경우

영업 용도로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일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