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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쿠진아트에 자주 질문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1:1 이메일 문의하기

유선 문의: 소비자 상담실(1899-0209)

구매 관련

쿠진아트 제품을 살 수 있는 매장은 어디인가요?

대형마트,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서비스 메뉴 내 판매처 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부품 및 소모품은 별도 구매가능 한가요? / 쿠진아트 제품 부품 구매는 어디에서 하나요?

부품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부분이 다르므로 당사 고객센터(1899-0209)에 문의하세요.
구매 가능한 부품일 경우, 당사 A/S 서비스 대행 업체인 필일렉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관련

한국에서 구매한 쿠진아트 제품을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국내 사용 전압에 맞게 생산된 제품이므로 해외에서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A/S 관련

쿠진아트 제품의 A/S는 어디에서 하나요?

쿠진아트 제품의 A/S 서비스는 A/S 전문 업체인 필일렉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AS센터 위치는 어디인가요? 방문이 어려운데 택배로도 가능한가요?

필일렉 홈페이지(www.fillelec.co.kr)에서 가까운 지점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 필일렉 광진 센터에서 택배로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AS 및 무상보증 기간은 언제인가요? / 무상보증기간은 어떤 날을 기준으로 하나요?

제품에 따라 무상보증 기간이 1년~3년 적용됩니다.
제품별 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하신 제품 박스 및 사용설명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적용이 되며, 쿠진아트 홈페이지에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면 A/S 상담 시 더욱 빠르고 원활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무상보증 시 증빙해야 하는 서류가 있나요?

제품 구매일 증빙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구입한 영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제품초기 불량인데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AS센터 방문하셔서 불량확인서를 받은 후 구입했던 판매처 쪽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쿠진아트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쿠진아트의 한국 본사인 콘에어코리아에서 정식적으로 수입해서 유통하는 제품만 AS가 가능하며,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이나 콘에어코리아가 아닌 다른 수입원을 통해 구입한 경우A/S가 불가능합니다.

쿠진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가능 시간을 알려주세요.

당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0209 입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유선 통화가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의 1:1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아이디를 분실했어요.

아이디 찾기는 회원가입 시 남겨주셨던 성함과 인증하신 휴대전화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에서 로그인을 선택하시고 아이디 찾기를 시도해보세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비밀번호 분실 시 본인 확인 후,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타

쿠킹클래스는 어떻게 참여하나요?

제품 구매 시 동봉되어 있는 안내문을 참조하셔서 담당자분 이메일로 신청서를 보내주시면 당첨되신 분들에 한해서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제휴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쿠진아트 한국 본사와 제휴를 원하신다면 쿠진아트 홈페이지 하단의 제휴 문의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문의 접수 시 제목 및 제휴 내용과 함께 제휴사 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담당자가 검토하여 연락 드리겠습니다.

대량 구매 문의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단체 또는 개인이라면 쿠진아트 고객센터(1899-0209) 또는 1:1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관련 내용 접수 후 담당자가 검토하여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