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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쿠진아트에 자주 질문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알려드립니다.

1:1 이메일 문의하기

유선 문의: 소비자 상담실(1899-0209)

구매 관련

쿠진아트 제품을 살 수 있는 매장은 어디인가요?

대형마트, 백화점, 홈쇼핑,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 서비스 메뉴 내 판매처 안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부품 및 소모품은 별도 구매가능 한가요? / 쿠진아트 제품 부품 구매는 어디에서 하나요?

부품에 따라 보유하고 있는 부분이 다르므로 당사 고객센터(1899-0209)에 문의하세요.
구매 가능한 부품일 경우, 당사 A/S 서비스 대행 업체인 필일렉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사용 관련

한국에서 구매한 쿠진아트 제품을 해외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국내 사용 전압에 맞게 생산된 제품이므로 해외에서는 사용이 어렵습니다.

A/S 관련

쿠진아트 제품의 A/S는 어디에서 하나요?

쿠진아트 제품의 A/S 서비스는 A/S 전문 업체인 필일렉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AS센터 위치는 어디인가요? 방문이 어려운데 택배로도 가능한가요?

필일렉 홈페이지(www.fillelec.co.kr)에서 가까운 지점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 필일렉 광진 센터에서 택배로도 가능합니다.
이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AS 및 무상보증 기간은 언제인가요? / 무상보증기간은 어떤 날을 기준으로 하나요?

제품에 따라 무상보증 기간이 2년 적용됩니다.
제품별 무상 보증 기간은 구매하신 제품 박스 및 사용설명서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무상보증 기간은 제품 구매일로부터 적용이 되며, 쿠진아트 홈페이지에 구매한 제품을 등록하면 A/S 상담 시 더욱 빠르고 원활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무상보증 시 증빙해야 하는 서류가 있나요?

제품 구매일 증빙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구입한 영수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제품초기 불량인데 어떻게 하나요?

가까운 AS센터 방문하셔서 불량확인서를 받은 후 구입했던 판매처 쪽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해외에서 직접 구매한 쿠진아트 제품도 A/S가 가능한가요?

쿠진아트의 한국 본사인 콘에어코리아에서 정식적으로 수입해서 유통하는 제품만 AS가 가능하며,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이나 콘에어코리아가 아닌 다른 수입원을 통해 구입한 경우A/S가 불가능합니다.

쿠진아트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 가능 시간을 알려주세요.

당사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899-0209 입니다.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유선 통화가 어려울 경우, 홈페이지의 1:1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아이디를 분실했어요.

아이디 찾기는 회원가입 시 남겨주셨던 성함과 인증하신 휴대전화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에서 로그인을 선택하시고 아이디 찾기를 시도해보세요.

비밀번호를 분실했어요.

비밀번호 분실 시 본인 확인 후, 비밀번호 수정이 가능합니다.

기타

제휴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쿠진아트 한국 본사와 제휴를 원하신다면 쿠진아트 홈페이지 하단의 제휴 문의 메뉴를 이용해주세요.
문의 접수 시 제목 및 제휴 내용과 함께 제휴사 정보를 기입해 주시면 담당자가 검토하여 연락 드리겠습니다.

대량 구매 문의

대량 구매를 원하시는 단체 또는 개인이라면 쿠진아트 고객센터(1899-0209) 또는 1:1 이메일 문의를 이용해주세요.
관련 내용 접수 후 담당자가 검토하여 연락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