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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정책

A/S 센터

쿠진아트를 통해 정식으로 수입된 제품만 A/S 및 교환, 환불이 가능합니다.
(병행수입 및 직구/공구 등을 통해 구입한 제품 제외)
쿠진아트 소비자 상담실 | 평일 9:00~18:00 (토,일요일 휴무)
1899-0209
  • * 본 제품은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따라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 * 콘에어코리아의 모든 브랜드 제품은 A/S전문 대행 업체 필일렉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까운 A/S 센터 찾기
  • . 쿠진아트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3년간의 품질보증기간을 보증 합니다. (일부제품 상이함)
  • . 보증기간 동안 제품자체나 생산 과정에서 비롯한 불량품은 상태에 따라 무상 수리 또는 교환 해드립니다.
  • . 보증기간 내에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정상적인 마모, 파손 또는 사용에 지장이 없는 경미한 결함 등은 무상 수리 또는 교환을 받으실수 없습니다.
  • . 쿠진아트의 서비스 센터가 아닌 다른 곳에서 수리를 하였거나 쿠진아트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였을 경우에는 품질보증 대상에서 제외 됩니다.
  • . 보증기간 내에 서비스를 받으시려면 쿠진아트 고객 서비스 센터에서 구입 영수증을 확인 받으셔야 합니다.

A/S 안내

  • 소비자 상담실
  • A/S 진행 결정
  • 가까운 필일렉 지점 방문 또는 택배접수
  • 제품 A/S
  • 방문 수거 또는 택배 발송

주의사항

  • * 운송 중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반드시 기존 포장 상자 혹은 튼튼한 상자에 넣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 택배 접수 시 고객 성명, 주소, 제품 구입일, 고장 A/S내용을 적어서 동봉해 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 A/S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담당자가 고객에게 안내전화 드리며, 비용 결제 확인후 A/S작업이 진행됩니다.

품질보증안내

제품 보증기간
  • .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일자의 확인은 구입 영수증이나 쿠진아트 홈페이지의 제품등록 내용을 기준으로 합니다.
  • . 구입 시기가 불분명 할 경우 품질 보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무상 교환
. 보증 기간 동안 제품 자체나 생산과정에서 비롯된 불량품 일 경우
유상 교환(보상판매)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결함의 경우
품질 보증 제외 대상
  • . 보증기간 내에라도 소비자의 과실로 인한 파손이나 정상적인 마모, 파손 또는 사용에 지장이 없는 경미한 결함일 경우
  • . 쿠진아트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임의 수리,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일 경우
  • . 쿠진아트의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의 경우
  •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부품 교환을 희망하는 경우
  • . 영업 용도로 사용하여 발생된 고장일 경우